• HOME
  • 학교안내
  • 교장인사
  • 교장인사

    『도쿄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세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YMCA의 일본어 교육

    YMCA는 세계 119개국과 지역으로 뻗어가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가진 기독교를 기반으로 한 비영리공익단체입니다. 도쿄의 중심, 치요다구에 있는 우리들의 YMCA는 1906년 당시 한국인유학생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설립당초부터 일본어교육을 시작해 1세기를 초월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을 소중히 하는 교육 –

    본교는 현재 본과 코스의 정원이 100명 밖에 되지 않는 소수인원의 일본어학교입니다만, 소수인원인 만큼 학생, 강사, 스탭이 모두 가족 같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의 교육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학생이 일본어 습득을 통하여, 각자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강사, 스탭은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을 소중히 하는 지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지도는 엄격하기로 정평이 나있지만, 그것은 학생을 위한 애정이 깊다는 의미 입니다. 。

     

    『글로벌시민』으로서의 성장을 목표로

    학교는 단지 일본어의 숙달을 목표로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일본문화, 역사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것도 학습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원봉사교사제도, 고등학생, 대학생과의 교류, 소풍, 바자회 등 지역주민들과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기타 활동이 충실한 것은 국제적인 자원봉사활동단체인 YMCA만의 특색입니다. 더욱이 본교에서는 다양한 학습을 통하여, 모든 학생이 국경을 초월한 과제를 스스로의 과제로 인식함으로. 그 해결을 위하여 활동하는 『글로벌시민 』으로서 성장하는 것 또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작지만 따뜻하고 다양한 개성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함께 배우고, 함께 생활하고 있는 YMCA도쿄일본어학교에서, 여러분도, 큰 꿈을 이루기 위한 한걸음을 내딛어 보세요.

     

     

    ▲TO PAGE TOP